1/1 페이지 열람 중
배무광 장로는 3월 12일(목) 고신대학교에 방문하여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배무광 장로는 “2020학년도 고신대학교 신입생 100% 충원을 축하하며, 더 큰 걸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안민 총장은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세우는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독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며, 다음세대들이 고신대학교에서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찾고 꿈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새로남교회(담임목사 오정호)는 3월 11일(주일)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을 초청해 캠퍼스 파송예배를 드리고, 고신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 날 안민 총장은 ‘핵심가치(마22:36~46)’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함께 나누고, 세상을 향해 파송되는 학생들을 위로하고 축복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오정호 목사는 안민 총장에게 “젊은이들에게 성경적 가치와 열정을 심어주어 감사하다”며, 한국교회의 부흥을 이끌어갈 고신대학교 학생들을 축복하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새로남교회는 매년 3…
가덕교회 하남철 장로·배영애 권사는 6월 20일(수) 우리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하남철 장로는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하나님의 대학을 만드는 사역에 동참하고 싶었다”며 기금을 전했다. 안민 총장은 귀한 헌신에 감사드리며 “복음의 빚을 갚는 최고의 선교중심대학이 되는 길에 앞으로도 함께 기도로 동행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괴정제일교회 배성환 장립집사(고신의대 졸업, 이종흔 안과의원 원장) · 정영금 집사는 1월 13(주일) 우리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배성환 집사는 “고신대학교 후원을 위한 행복콘서트를 통해 전국의 교회와 목사님, 장로님, 교인들이 한 마음으로 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후원에 동참하는 것을 보며 고신대학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실 기적의 역사를 기대한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배 집사는 고신의대 재학시절부터 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선교동아리 ‘벧엘’에서 활동하며 선교의 꿈을 키워 왔으며, 현재 여러 선교사역에도 적극 지원…
글로벌 비즈니스학부 영어전공 동문회는 지난 8월 31일 고신대학교에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동문들은 후배들의 행복한 대학생활과 밝은 성장에 기여하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2012년부터 매년 발전기금을 1백만 원씩 전달하고 있다.1994년에 신설되어 1998년부터 졸업생을 배출하기 시작한 영어영문학과는 현재 글로벌 비즈니스학부 영어전공으로 변경되어 세계로 나아가는 인재를 배출하고 있으며, 제1회 동문은 가장 큰 선배이지만 현재 45세의 젊은 나이로, 때로는 유쾌한 큰형처럼, 때로는 든든한 아버지의 모습…
황만선 원로목사(신흥교회)는 12월 15일(주일) 은퇴 및 원로목사 추대 감사예배를 드리며 고신대학교(총장 안민)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황만선 목사는 지난 2017년 5월 학교법인 고려학원 제27대 이사장으로 선출되어 2년간 고신 교단과 학교법인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한 바 있으며, 이사장 임기를 마친 후에도 고신대학교의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뜨거운 눈물로 기도하고 있다.황만선 목사는 “담임목사 은퇴를 준비하며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의 성전 고신대학교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작은 …
부민교회(담임목사 박현명)는 10월 13일(주일), 부민교회 설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며 페로스합창단을 초청해 축하음악회를 했다. 또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이루게 해주는 학교가 되길 소망하며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오후에 드려진 기념감사예배는 박현명 담임목사의 인도로 드려졌으며 로마서 8장 28절을 본문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를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이어 진행된 2부 페로스합창단(단장 안민 총장, 지휘 박용선 교수) 축하음악회는 안민 총장과 음악과 성악 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페로스합창단…
한해 지켜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고신대학교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가져다음 세대를 향한 놀라운 인재를 양성하는 기적의 역사를 이뤄낼 것 울산시민교회(담임목사 이종관)는 1월 14일(화)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 발전기금은 2019년 한 해를 보내며 지난 12월 31일 울산시민교회 송구영신예배에서 ‘고신대학교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로 드리며 감사와 은혜 시간을 가진 후, 고신대학교를 향한 사랑을 전하며 발전기금을 전한 것이다.이종관 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할 다음세대를 키워내는 고신대학교를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