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163개

1/17 페이지 열람 중


후원소식 게시판 내 결과

  • 매일교회(담임목사 문용만)는 고신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유학생들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신대는 26일 총장실에서 매일교회 문용만 담임목사, 안민 고신대 총장, 신득일 고신대 교학부총장, 류황건 기획처장 등이 자리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번 발전기금은 코로나19로 해외선교가 어려운 상황 중에 고신대학교에서 수학중인 외국인유학생들을 후원함으로써 선교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문 목사는 한국교회와 세계선교의 미래를 위해 준비되어야 할 최우선순위는 바로 다음세대를 세우고 준비시키는 것임을 직시하며 …

  • ㈜부경 구한서 대표는 1월 13일(수)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부경은 부산 지역에 위치한 병원의 환경미화를 담당하고 있는 대표적인 청소용역업체로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고신대학교가 탁월한 리더십을 겸비한 기독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비전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 1일(화) 발전기금 1억 원을 약정한 바 있다. 구한서 대표는 “한국 기독교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양육되는 고신대학교와 동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세상의 선도에서 시대를 이끌어갈 …

  • 손봉호 석좌교수는 1월 2일(토)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손봉호 석좌교수는 “한국 기독교의 미래인 우리의 자녀들이 고신대학교를 통해 바른 신앙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들로 세워져 세상을 움직이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한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안민 총장은 “손 석좌교수님의 사랑과 헌신에 감사드리며, 고신대학교가 기독교대학으로의 사명을 잘 감당하며 이 시대에 쓰임 받는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손봉호 석좌교수는 2012년부터 매년 고신대학교의 다음세대를 세우는 비전에 함께 하고자 발전기금…

  • 사직동교회(담임목사 복기훈)는 12월 24일(목)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1억2천5백만 원을 전달했다. 복기훈 목사는 "고신대학교에서 학업중인 학생들이 각자의 비전을 찾고 그 길을 위해 잘 훈련되어져 세상을 섬기며 예수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는 인재들로 세워지기를 바란다"며 다음세대 양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안민 총장은 “고신대학교가 기독교대학으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항상 기쁨으로 동역해 주시는 우리 사직동교회 성도님들과 김철봉 원로목사님, 복기훈 목사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

  • 울산교회(담임목사 이호상)는 12월 22일(화) 고신대학교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기금은 학업을 위해 고향을 떠나 타국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발전기금이다.이호상 목사는 “고신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과 성탄의 기쁨을 함께하게 되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며, “고신대학교에서 배운 가르침을 토대로 예수님의 제자 된 삶을 통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아름다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산드라 학생(글로벌교육학부, 멕시코)은 유…

  • 주식회사 에네스지(대표 양종대)는 12월 11일(금)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이 발전기금은 고신대학교가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코로나19로 몸과 영혼이 지쳐 있는 성도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준비 중인 ‘희망 프로젝트’ 콘서트와 강연회를 후원하기 위한 것.양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일상에 많은 변화들이 찾아오고 경제적·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이번 고신대학교의 ‘희망 프로젝트’가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이번 희망 프로젝트가 코로나 블루로 지쳐있는…

  • 괴정제일교회(담임목사 윤석철)는 12월 14일(월)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괴정제일교회 윤석철 목사와 당회원 일행은 총장실에 방문하여 고신대학교를 위한 기도와 대담을 나눈 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윤석철 목사는 “고신대학교를 위해 성도님들의 마음을 모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신대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자녀들이 세상과 한국교회를 이끌어갈 탁월한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안민 총장은 “고신대학교를 위해서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시는 괴정제일교회 윤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

  • 김일연 교수(학부대학)는 12월 8일(화)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2백만 원을 전달했다.김 교수는 고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안 총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비전을 품은 자녀들을 각 분야의 인재로 양성하는 고신대학교의 사역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기금을 전달한 것.안민 총장은 김 교수님의 귀한 섬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신대학교가 세상을 희망으로 이끌어갈 다음세대의 리더들을 배출하는 기독교대학으로 굳건히 세워져갈 수 있도록 정진할 것을 약속했다.김 교수는 학부대학에서 ‘교양합창’, ‘예배와 음악’ 등과 같은 수…

  • 한동희 집사·안춘희 권사(서울 은혜교회)는 12월 7일(월)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한동희 집사 부부는 “고신대학교에서 학업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혼란한 시대 속에서도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청지기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재로 쓰임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늘 따뜻한 마음으로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두 분의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우리대학이 이 시대를 희망으로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매진할 것”을 약속했다.한동희 집사와 안춘…

  • 포도원교회(담임목사 김문훈)는 12월 6일(주일)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안민 총장은 11월 29일 포도원교회 주일저녁예배에 초청 받아 ‘위대한 신앙 계승(신 31:19-22)’이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하며 성도님들과 함께 은혜를 나누었으며, 이 후 12월 6일 ‘포도원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장로장립 · 집사장립 · 권사임직 감사예배’에 참석하여 포도원교회 성도들의 마음이 담긴 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김문훈 목사는 “포도원교회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기독 인재 양성에 동참하며 고신대학교를 섬길 수 있음에 하나…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