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교 74주년 기념식, 장기근속자 ·모범직원에게 표창 > 스페셜포커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페셜포커스 목록

개교 74주년 기념식, 장기근속자 ·모범직원에게 표창2020년 09월 18일 [ 642 ]

  • 목록

본문

장기근속자 ·모범직원에게 표창…사명 위해 동행 다짐

고신대학교 개교 74주년 기념식이 9월 18일(금) 고신대학교 코람데오 아트홀에서 열려, 30·20·10년 장기근속자와 모범직원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안민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는 우리의 직업을 넘어서서 소명으로 버텨내고 이겨내고 헌신한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다. 우리는 격랑이 불어오는 대학 가운데 고신대학의 존재 이유를 증명해내는 그 길을 향해 함께 부름을 받았다. 앞으로 더 어려울지 모르는 그 길을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하고 말했다.

옥수석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총장을 비롯해 모든 직원이 많이 수고했다. 오늘 30,20,10년 근속하고 수상하는 분들과 모범직원으로 수상하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전제하고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회는 과거 어느 때보다 화합된 마음으로 학교와 병원과 신대원을 후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기도 많이 하고 있다”라며 “더 힘을 내시고 잘하시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에 앞서 예배는 신득일 교목실장의 인도로 임창호 교학부총장의 기도, ‘나로 말미암은 영광’(갈 1:18~24)이란 제목으로 총회장 신수인 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신수인 목사는 설교에서 “오늘 본문에 바울이 4곳으로 간 게 기록 됐다. 아라비아, 다메섹,예루살렘, 수리아와 길리기아 지방이다. 바울의 사역에 소문을 들은 사람들이 하나님에게 영광을 돌렸다.”라며 “고신대학교와 고신총회를 섬기는 여러분들의 소문 때문에 하나님에게 영광이 돌아가는 아름다운 역사가 계속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74주년에 표창을 받는 직원은 다음과 같다. ◇장기근속자 △30년: 고은경 김우미 류황건 이용환 천희영 백승언 전광식 이성한 김승학 성광재 김성진 박향미 △20년: 김동운 김미애 신경규 박무인 윤병철 한우진 이은정 △10년: 박용석 서경원 조성호 송경섭 오지은 김명국 곽기웅 박진희 배진성, ◇모범직원: 박현정 이수명 이옥주 손세호 김선미 조은 문지영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