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음정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 > 후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소식 목록

가음정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2020년 11월 12일 [ 57 ]

  • 목록

본문

가음정교회(담임목사 제인호)는 11월 12일(목)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가음정교회 제인호 목사와 당회원 일행은 총장실에 방문하여 고신대학교를 위한 기도와 대담을 나눈 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제인호 목사는 “교단의 자랑이요 기독인재양성의 요람인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로 동역하고 있다”며, “하나님의 자녀들이 바른 신앙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여 한국교회와 사회를 이끌며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는 일을 감당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신 목사님과 가음정교회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베풀어 주신 사랑을 기억하며 세상을 선도해 나갈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가음정교회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고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한 기금 뿐 아니라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개혁신학의 연구와 부흥에 힘쓰고 있는 개혁주의학술원 등을 후원하며 하나님 나라 인재 양성을 위해 동역하고 있다.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