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일신마산교회,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 > 후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소식 목록

제일신마산교회,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2020년 11월 06일 [ 70 ]

  • 목록

본문

제일신마산교회(담임목사 박성실)는 11월 6일(금) 고신대학교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박성실 목사는 “다음세대를 세우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고신대학교에 동역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고신대학교를 통해 예수님의 성품을 닮은 선한 인재들이 세워져 하나님의 빛으로 세상을 밝히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한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안민 총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때에 고신대학교를 위해 사랑을 보내 주신 박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도님들의 사랑과 기도가 하늘 보좌를 움직이는 힘이 됨을 기억하며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교육하겠다”고 약속했다.


제일신마산교회는 ‘기쁨으로 전도의 열매를 거두는 성도·가정·교회’의 비전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영적 부흥을 위해 섬기고 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고신대학교를 후원하며 하나님 나라 인재 양성을 위해 동역하고 있다.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