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두구동교회, 고신대주일 지키며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 > 후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소식 목록

두구동교회, 고신대주일 지키며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2020년 07월 12일 [ 248 ]

  • 목록

본문

두구동교회(담임목사 이상규)는 7월 12일(주일)을 고신대학교 주일로 지키며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두구동 교회는 오전예배에는 안민 총장, 오후예배에는 임창호 부총장을 초청하여 예배를 드리며 고신대 주일을 지켰다.

안민 총장은 코로나-19로 전례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도들을 위로하며, “이 어려운 시기에 고신대학교를 잊지 않고 고신대주일을 지켜주신 두구동교회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무엇에 소망을 두고 살아야 하는지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규 목사는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고신대학교는 교회지도자 양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우리교단의 자랑"이라며 "고신대학교를 위해 앞으로도 기도로 동역 하겠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날 봉헌 특송은 최근 팬텀싱어3로 전국을 뜨겁게 달군 고신대학교 대외협력처 소코가 ‘참 좋으신 주님’을 찬양하며 은혜를 나누었다. 예배를 마친 뒤 두구동교회 성도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앙코르곡 ‘첫사랑’을 부르며 코로나로 지친 마음에 잔잔한 위로를 나누었다.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