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류경순 사모, 고신대학교에 장학금 3백만 원 전달 > 후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소식 목록

류경순 사모, 고신대학교에 장학금 3백만 원 전달2020년 06월 18일 [ 91 ]

  • 목록

본문

류경순 사모(해운대신일교회 故 최도명 원로목사)는 6월 18일(목) 고신대학교를 방문하여 장학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류경순 사모는 고신대학교 전신인 칼빈대학 제1회 졸업생으로 필리핀 신학교 설립 후원 및 소련, 브라질, 일본 등 여러 나라 선교사들을 후원하며 세계 선교와 하나님 나라 지도자 양성을 위해 평생을 바쳐온 신앙의 선배이다.

류경순 사모는 “고신대학교 학생들이 신앙 안에서 각자의 소명을 찾고 그에 필요한 학문을 열심히 배워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통해 역사하시는 믿음의 현장을 기대한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하고 후원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당부의 말씀도 잊지 않았다.

안민 총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해주시는 모습에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린다”며, “우리 학생들도 받은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섬김의 인재로 양성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류경순 사모는 고신대학교의 비전에 동참하며 외국인유학생을 위한 발전기금과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후원해 오고 있다.  




 

회원로그인


고신대학교 뉴스센터고신대학교
(49104)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동삼동) Tel.051-990-2442 고신대학교 홍보모금팀
Copyright © Kosin Global Unversity since 1946. All rights reserved.